▶ 보상 제도 상세 안내
→ 프리미엄상품평 or 쇼핑가이드 월 10회 작성 시 G스탬프 10장 발급됨
(무료 C2 상품의 프리미엄 상품평일 경우 작성 건수에 해당되지 않음)
→쇼핑SOS답변 글 월 20회 작성 시 G스탬프 10장 발급됨
→쇼핑 가이드 또는 프리미엄 상품평 10건 이상 작성과 SOS답변글 20건 이상 작성 이 두 조건 충족시에도 중복 지급은 되지 않습니다.
*매월 1일에 전 월 건수를 취합하여 일괄 발급 됩니다.
(ex. 2008년 2월 중 프리미엄 상품평 or 쇼핑가이드 10회 작성 혹은 쇼핑SOS답변 20회 작성 시 3월 1일 오전중에 G스탬프10장 일괄발급)
→ 레벨 8 달성 시 지급되는 활동비는 G마켓 선물권으로 부여됩니다.
① 해당 메뉴에서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이 들어있는 장바구니를 체크 후, 『반품신청』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② 반품 상품을 판매자에게 발송하였는지의 여부를 선택한 후, 안내에 따라 정보를 입력합니다.
- 상품을 이미 발송한 경우: 이용하신 반품 택배사와 발송일, 고객님께서 반송하신 상품의 송장번호를 입력합니다.
- 상품을 발송하지 않은 경우: G마켓 지정택배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로 반품을 하는 방식으로 택배사 직원이 방문할 수 있도록 수거지 주소 및 연락처를 정확히 입력 합니다.
③ 반품상품의 입고 확인이 된 이후, 환불이 완료됩니다. 반품 현황은 [나의 쇼핑정보 > 취소/반품/교환]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]]>반품 상품은 상품을 보낸 판매자의 주소로 보내주셔야 하며 반품 신청 후,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체결된 주문보기] 메뉴에서 반품신청한 상품을 선택하시면 『판매자 정보보기』 를 통하여 판매자 주소확인이 가능합니다.
판매자의 주소는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판매자 미니샵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]]>
(2) EMS 해외배송비 실무게 결제 서비스에 대해서는 다음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
바랍니다. (현재 DHL은 서비스 중지 상태입니다. EMS 국제특송 서비스만 진행됩니다.)
하나. 모든 해외배송비는 실측무게 기준으로 청구됩니다.
둘. 주문 시 모두 한 번에 해외배송비까지 결제합니다.
(실무게 측정 후 부족할 때만 추가 결제, 남으면 현금잔고 환불)
셋. 해외배송비 청구 기준이 되는 무게 구간이 별로 훨씬 세분화됩니다.
(3) 새로워진 해외배송비 결제 서비스로 EMS 해외배송 주문하기
Step. 1 주문: 주문 시, 예상 무게를 바탕으로 해외배송비까지 모두 한 번에 결제
Step. 2 국내배송: 주문 상품이 각 판매자에 의해 물류센터로 배송됩니다.
Step. 3 합포장: 주문한 상품이 다 도착하면 합포장을 합니다.
이때 실측을 하여 실해외배송비를 산정합니다. 미리 지불했던 예상해외배송비보다 적은 경우,
현금잔고로 환불합니다.
실해외배송비가 많은 경우,
1) 차액이 10000원 미만인 경우, G캐시, 혹은 현금잔고에서 자동차감된 후 발송됩니다.
단, 3000원까지는 현금잔고에 잔액이 없어도 차감가능합니다.
2) 10000원 초과하여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, 결제대기 상태가 되어 고객님께서 G캐시로
추가해외배송비를 지불하셔야합니다.
(결제대기건은 해외배송주문보기 페이지에서 조회 및 결제 가능함)
Step. 4 해외배송: 결제완료된 상품은 1~2일내에 해외발송을 하며 2~5일 내에 고객님께
배달됩니다.
해외배송추적은 해외배송주문보기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*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*
해외배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외배송이용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해외배송 이용 안내 클릭!